마쥬레깅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빠이로뜨 조회 8회 작성일 2020-10-17 19:44:49 댓글 0

본문

5년 동안 청바지 한 번도 안 입었음! 국민 레깅스 젝시믹스 담당자의 최애템은? | 파우더룸(POWDERROOM)

요가복의 끝판왕!!!
드디어 젝시믹스가 브말템에 떴다!!!
청바지 5년동안 안 입은 거 실화?!
레깅스입고 출근하는
젝시믹스 담당자의 최애템 공개!

사용 제품
하이플렉시 셀라이트 워터레깅스 8부
라이프모어 셀라퍼펙션 9부
에어센트


브말템 젝시믹스편 감상 댓글로 남겨주면 홀로그램 파우치를 30명의 룸메들에게 쏜다!

-참여 방법
1) 파우더룸 유튜브 구독
2) 게시물 좋아요 + 댓글
3) 선물 받을 주소 입력하기: http://naver.me/F0p8cykW

- 이벤트 기간
8/11(일) ~ 8/25 (일)

- 당첨자 발표
9/5 (목) , 유튜브 커뮤니티 탭 및 개별 문자 발송

Sponsored by XEXYMIX

파우더룸 유튜브 구독하기 : https://goo.gl/YQngp3
파우더룸 아이템 계정 구독하기 : https://goo.gl/ZFhnDw
파우더룸 인스타그램 : https://goo.gl/SbghP2
매주 일요일: [브말템] 브랜드 담당자가 말하는 꿀템
⏰매주 금요일: [빡치고] 10대라면 공감하는 리얼 고교 라이프
파우더룸 : 파우더룸X젝시믹스
.
브말템에 나온 젝시믹스 추천템 2종을
대박 할인 특가로 살 수 있다?
.
좌표: bit.ly/2MomZ8q
.
라이프모어 셀라퍼펙션 9부
+
에어센트
=53,000원(X)30,500원(쿠폰 적용가)
.
쿠폰코드
룸메5천원


8/21 (수) 까지만 대박 특가로 구매할 수 있음!!!
놓치지 말고 지금 구매 고고
에헤이 : 필라강사인데요 젝시믹스안입습니다~
이름 : 젝시도 좋은거 안 좋은거 다 있어요 와이존 부각되는 레깅스도 있고 안 되는 레깅스도 있고 배말림 있는거 없는거 제품마다 다 달라요 전 셀라퍼펙션이 와이존 부각 안 되고 과도한 압박 없이 예쁘고 편해서 좋아하는데 그 전 제품들은 와이존 부각되고 허리 잘 말려서 운동할때 계속 당겨서 펴줘야 했어요,,ㅎ 셀라업텐션 신상으로 나왔던데 안 사봐서 모르겟당 젝시 상의는 아이스페더였나 이거 걍 사랑임 탕탕 쌤 이 원단으로 크롭 디자인도 맹글어주세요 크롭 제품들 너무 다 초초초미니에 운동시에 불편해서 정말;;; 깔별로 사놓고 못 입고 있어요ㅎ 글구 셀라퍼펙션 컬러라인 넘 좋은데 재생산 안 하실거면 신상 라인에 같은 컬러 추가해주세요,, 진짜 색감 제일 예쁘다고.......
여자사람 : 이거 다시 보러 왔다가 파우더룸이 기억 안 나서 레깅스 치고 우리 보고 룸메님들이라 부르는 거 생각나서 룸메 레깅스 치다가 뭣 같은 것만 보고 왔습니다. 개빡칩니다.
이원굉 : 댓글 알바 다 티남 ㅠ
개구리 : 젝시믹스 배송 진짜 느려요 ㅜㅜ 23일에 시켰는데 10일이 지난 지끔까지도 배송 준비중이라고 뜨네요 ㅜㅜ
June Kim : 국민레깅스는 좀 아니지않나....
김지영 : 제 입문 레깅스 젝시믹스인데ㅜㅠ 집에 종류별로 거의 1개씩 갖고 있어용 진짜 짱편하고 괜히 몸매도 좋아보여서 운동할때 엄청 잘입어요ㅋㅋ
륵꺄르 : 젝믹레깅스는 안입어보고 상의는 많이 정말많이 입어봤는데 확실히 젝믹은 상의맛집..ㅎㅎ
?.? : 배송준비 존ㄴㄴㄴㄴㄴ나 느림

블랙핑크가 자주 입는 브랜드 ❤️ 명품 원피스 쇼핑 데이트 800만 원 하울 ✨ [ENG/JPN/SPA SUB]

이 영상은 셀프포트레이트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

안녕하세요 옳라프 여러분⛄️
아옳이 김민영입니다

오늘은 제가 평소에도 자주 입었던 브랜드죠
블랙핑크, 트와이스, 보아 등등
연예인들이 요즘 옴총 많이 입는 핫한
셀프포트레이트 쇼핑 하울을 가져왔어용 ✨✨

레이스...반짝이를 보면 왜 기분이 좋아지죠?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구요
좋아요 알림 구독 부탁드려요

#유료광고 #쇼핑 #명품하울 #데이트

쇼핑tip

사이즈가 작게 나오는 편이라 입어보고 사시는 걸
추천해드리는데 (전 xs,s 섞어서 구매했어용)

넘 멀다 하시는 분들은

https://www.galleria.co.kr/dispctg/initBrandShop.action?shop_brand_no=2000002976

요기 갤러리아몰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✨
내일부터 세일이라니까
내일부터 구매하시는거 추천해드려용\r

인스타그램: @minyoung_aori
코코 : 명품매장이나 저런백화점 매장에서 대놓고 사진촬영 못하지않나요? 광고성이 아닌이상?
_ GR : 능력있고 예쁘고 돈 잘벌고 잘생긴 남편 뒀고 ... 와 언니는 정말 최고에여 ... ❤️❤️
냥이지아 : 옷들이 다너무 예쁘고 좋은데 세탁을 어찌 하실찌?ㅜㅜ
o uo : 협챠늊ㄴ
o uo : ㅉ
옹안 : 진짜 이언니 너무 사랑스럽다...❤️
Aly saa : 옷 진짜 이쁘다
엘리스 혹은 황진이 : 잘어울리는 원피스 진짜 많앗다요!! 저렇게 돈쓰는데 하루가 쟈미없을수가 없죠...(쥬륵)
삼다수 : 언니 진짜...세상만사 옷이됐든 악세서리가 됐든 다 소화시켜버리는 인간 활명수,,ㅠ
않히 그래서 그런지 귀걸이가 넘 이뻐보이는것,,영상 재탕을 너무 많이해서 그랬는지 영상에서 소개했었던걸로 기억했는데...아니였고..
귀걸이 정보 아시는분 있으면...ㅏ원츄ㅏ원츄
김재원 : D져라 재수없네 다 대출???

직장인 출근룩, 산드로/자라 언박싱, 샐러드를 사랑하는 직장인 다이어트 브이로그(+카카오 이모티콘 도전기 보러오세요)

#직장인출근룩 #직장인다이어트브이로그 #언박싱하울

이번주도 샐러드 잘 챙겨먹고 운동 열심히!
이번주엔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안도 해보는 날도 있었답니다!
결과는 1달 안에 나온다고 해요 두구두구두구

/info
unboxing haul
03:03 산드로 핀턱팬츠
03:33 자라 블랙 니트반팔
03:54 베이지 샌들

01:05
top : 폴로 알프로렌
bottom : 보세
acc : Louis vuitton(bag), 마크제이콥스(watch)

04:18
top : sara
bottom : sandro
acc : bottega veneta(bag), 마크제이콥스(watch)

05:15
one piece : all\u0026sundry
acc : casio(watch)

06:45
top : 보세
bottom : cos
acc : 마크제이콥스(watch)

07:56
top : 나이키
bottom : cos
acc : 마크제이콥스(watch)

08:30
top : cos
bottom : 보세
acc : bottega veneta(bag), 마크제이콥스(watch)

09:02
one piece : cos
acc : casio(watch)

10:55
top : zara
bottom : 지오다노
acc : 찰스앤키스(bag), 마크제이콥스(watch)

‍♀️운동복 정보
07:18
top : 젝시믹스 에어센트(블랙)
bottom : 젝시믹스 셀라업텐션레깅스(블루그레이)

08:07
top : 젝시믹스 아이스페더(메이플베이지)
bottom : 젝시믹스 셀라V업 3D(블랙)

‍♀️ 아이돌 안무 배워보기
프립(frip) 어플에서 예약했고, '쯩이' 검색하시면 제가 배웠던 선생님 나와요!
배승희 선생님 instagram @heevely_bs

‍♀️ 이모티콘 강의
사이트 : sicle
강의명 : 똥손도 괜찮아 이모티콘 프로젝트

/bgm
*danmoo - sweet memories

*danmoo - Under the stars

*This music is produced by The mist-list


/camera \u0026 edit
i-phone 11 pro \u0026 vllo, vita

/contact
instagram l @iam_urim
e-mail l rimsohn@gmail.com
마녀의 요일Marduk Lady Day : 출근룩 완전 깔끔하게 코디 잘하셔요~~ ㅎㅎ 그나저나 와인잔 완전 신기신기해요 ㅎㅎ
백수의 성장과 치유TV : 산드로 바지 넘 예쁘네용! 글구 피부 넘 좋으심ㅎㅎ
용감하게멋지게 : 샐러드만 드시는거 대단..
ㅠㅠ 지금도 엄청 말랐는데 대단하시네요..
Mills Judson : 나는 어떤사람과 결혼할 수 있을까?
결혼배우자테스트로 남모르게 자신의 등급을 파악해보세요
똑같고 애매모호한 결과지가 아닌
답에 대한 결과가 일일히 달라 더욱 정확하게 설계되었습니다.
지금 바로 자신의 결혼등급을 알아보세요
http://sbj.kr/b3
수행성Asteroid : 사신 옷들 전부 취향저격 탕탕...자라 뽐뿌 제대로네용 식단도 너무 건강해 보여요이렇게 보니까 샐러드도 종류가 엄청 나네요,,,막상 먹으려면 먹기 싫은데 되게 맛있어보여요:) 영상 너무 잘봤어요 ! 같은 다이어터인데 구독하고 자주 구경올게요 괜찮으시면 소통해요
황창호 : 구독,,,,,좋아요, ,,
J반2019j16박혜선 : 처음 ㅋㅋ 봤는데 정말재주꾼이시네요 부러워요 항상 하고싶은마음만가지고 머뭇거렸는데 ㅋ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용 ㅋ재능있으신데용
라미일기 : 이모티콘 저런게 있었다니 ㅎ
저도 해보러 갑니당
잘 보고 조하요 꾹 하고가룜☺️
찡찡대마왕 : 오오 춤 너무 잘추시는데요~ 같은 직장인인데, 다이어트를 이렇게 열심히! 본받고 갑니다^^
hyo what : 우리님 마지막에 나온 다이어리 정보 알 수 있을까요?

... 

#마쥬레깅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3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dangkongpress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